기술문제

제안하기

해결해야 할 기술 문제가 있습니까?
K-Technavi에 기술문제를 제안하고 해결책을 찾으세요.
문제작성
최적의 해결책을 확보하기 위해 문제 세부내용을 명료하게 작성해야 합니다.
기업명이나 기업을 알 수 있는 직·간접 내용 등은 일체 표기하지 않아야 합니다.
이로 인해 발생되는 법적 문제는 문제등록기업이 책임집니다.
문제검토 및 계약체결
문제제출시 플랫폼의 문제등록계약을 사전에 검토해야 합니다. (계약내용 보기)
문제등록기업과 전담기관 간 문제등록계약 체결, 보상금 및 수수료 예치 후, 문제를 등록합니다.
전담기관은 문제내용이 플랫폼 운영방침과 사업범위와 다르다고 판단할 경우 문제등록을 거부할 수 있으며 문제등록기업은 이에 대해 이의를 제기할 수 없습니다.
문제가 플랫폼에 등록된 후 플랫폼에 해결책이 제안되지 않거나 해결책을 발굴하지 못하여도 문제등록기업은 어떠한 이의를 제기할 수 없습니다.
문제등록기업과 전담기관의 문제등록계약 체결 후에는 문제등록을 취소할 수 없습니다.
플랫폼에 제출된 자료는 전담기관이 본  플랫폼의 운영목적 을 위해 이용하며 반환되지 않습니다.
보상금·수수료
보상금 및 수수료는 해결책 채택시에 각각 전문가 (보상금)와 플랫폼 전담기관 (수수료)에 전달되고, 해결책 불채택시에는 모두 문제등록기업에 반환됩니다.
문제등록
최제출 및 등록된 문제는 문제명료화 (Rewording) 및 해결책 발굴을 위해 플랫폼에 등록된 전문가에게 복제, 배포할 수 있는 권한이 허여된 것으로 간주합니다.